2007년 8월 16일 목요일

조형 , 실내디자인

kim sanghoon


건축


문화


세계고층건물디자인 사진


개인이야기
1987년 기억 속에서도 사라져 가는 실험교수이었다.실내디자인너 김상훈(별명 현지석)이 였다.
bk21 국제컨설턴트 2030을 의뢰 하게되었다.1987년도에는 평화의 문 제작도 있었다.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관한 글이 있다.
서울대 법대 교수재직 시절에 양심있는 분 이길 기원 하면 출판사에서는 저작권과 권리를 돌려 주시길 기원합니다.
기타,인테리어 공간 사진책자 및 작품집 역시
저작자에 손에 돌아오길 기원한다.
6월 민주화와 테러,약력 말소 등으로 잃은 권리를 찾고 싶다.
과거사 진상 규명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박상엽 전집역시 몇몇 사람들에 농간을 밝혀 주세요.
중국에서는 불법 카피본도 시중에 돌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 한 시사프로에서는 아나운서가 진실 사과를 한 적이 있었다.
한국 정부는 도서관에서도 사라진 책이 되었다.
누구에 농간 입니까?

실내디자인학과

http://interior.kookmin.ac.kr
다가오는 미래사회에서는 질 높은 생활문화 추구와 함께 인간존중과 삶의 가치가 더욱 중요시 될 것이다.
실내디자인학과에서는 새로운 공간문화를 창출하기 위하여 창조적 가치로서의 미와 기능 및 기술에 대한 연구 및 교육이 이루어진다.
이를 위하여 건축적 제반요소와 주거, 상업, 문화, 복합 및 공공에 이르는 실내공간의 모든 분야와 재료, 색채, 가구, 조명 등 실내구성요소에 대한 실질적 교과목이 운영되고 있다.


국민대학교

건축대학
http://archi.kookmin.ac.kr
본 대학은 건축가를 양성하는 대학으로서 우리나라 최초의 5년제 대학으로 설립되었다.
디자인 중심의 독보적인 커리큘럼을 지향하며, 스튜디오 시스템의 설계교육을 우리나라 최초로 시도한 대학이다. 본 대학은 국내 설계사무소에서 선호도 1위의 학생들을 배출하는 대학이다. UIA(국제건축가연맹) 기준에 의하면 이제 국제공인 건축가는 5년제 건축교육을 전제로 한다.

국제 건축가 협회(International Union of Architects, UIA)

댓글 없음: